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핸드폰)결제 불가사유

안녕하세여 미래상품권입니다.

저번에 다날정책사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이번에 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소액결제  결제 불가 사유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1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핸드폰)결제 불가 사유 *

1. 고객이 최근 연체가 되었거나 휴대폰 요금의 잦은 채납이 있을때

(결제 불가의 80%이상의 비중을 차지합니다.)

2. 고객이 개통한지 60일 이하인자

(SK, KT, LG 통신사 별 이용 한도가 상이 합니다.)

3. 고객이 가입 및 가입 후 휴대폰 결제 차단을 요청 했을때

4. 고객이 개통 후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 하지 않았을시 통신사와 결제사에서 잠그는 경우

(스미싱 피해의 우려로 인한 통신사 및 결제사의 고객 보완 설정)

5. 통신사별 제한정책 적용한 이용자

(SK, KT, LG 통신사 별 상이 합니다.)

* 결제 제한 이용자: 미성년요금제, 법인명의전화, 미납상태전화, 기타 상점 제한정책 적용한 이용자.

고객이 휴대폰(핸드폰) 결제를 했을때 결제 불가의 사유는 1번처럼 거의 최근 연체가 있거나,

잦은 채납일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막히는경우가  가장 높습니다.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핸드폰)결제 불가의 정확한 확인은 휴대폰(핸드폰) 가입 통신사에

문의를 하시거나, KG모빌리언스 결제사에 문의를 하시면 더욱더 정확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KG모빌리언스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 미래상품권

 

Post Author: 미래상품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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