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액결제 다날 오류에 대하여

안녕하세여 미래상품권입니다.
저번엔 휴대폰소액결제 한도 조정방법 에대해 안내해드렸는데
이번에 휴대폰 소액결제 다날 오류에 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하겠습니다.
1.결제 가능 전화번호 수를 초과하여 결제 할 수 없습니다란?

미래티켓
휴대폰소액결제 미래티켓

1.결제 가능 전화번호 수를 초과하여 결제 할 수 없습니다란?

본인 명의로 여러 휴대폰 번호 이용할 경우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 시스템에서는

한달에 사용한 최초 2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는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1회 이상 사용 안됨) 사이트와 상관 없이 한달에 다날에서 발생하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한 순서대로 전화번호가 등록되며 다음달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

2.요금 미납(체납)이라 결제가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결제를 할 수 있을까요?​

휴대폰요금이 미납되어 사용이 정지된 경우입니다.

미납된 이용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에도 요금미납으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 경우

다날 고객센터 1566-3355로 문의하세요. 결제대행사는 요금 납부 내역이 늦게 반영됩니다.

또한 사이트에 따라 완납 후에도 휴대폰 소액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월 한도액 초과’ 라고 결제가 안 될 때는 어떻게 하지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각 이동통신사마다 월 한도금액이 정해져 있으므로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도금액 조정은 이동통신사에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금액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SKT : 30만원, 20만원, 12만원, 6만원, 3만원 (신규가입 후 3개월 3만원)

KT : 30만원, 18만원, 12만원, 8만원, 4만원, 2만원 (신규가입 후 2개월 4만원)

LG U+ : 30만원 (신규/번호이동 후 2개월간 5만원)

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마다 한도금액 차등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현금 미래상품권

Post Author: 미래상품권

2 thoughts on “휴대폰 소액결제 다날 오류에 대하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